남자들이 여자들에게 하고싶은 말

애경's 3M+1W 2008. 1. 3. 02:0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웃긴고양이의 새해 첫 포스트! 취향대로, 짧고 가볍고 실없게 시작합니다.
픽 한번 웃고 가시길. 웃으면 복이 온당께요 ^_____^

오죽하면 드라마 제목으로도 등장했겠습니까. <그 여자가 무서워> 요즘 여자들, 무섭습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오뉴월에 서리까지 내리게 하는 특출한 '한풀이'를 선보여 온 종족들 아닙니까. 하물며 알파걸까지 등장하며 여자들이 세상을 쥐락펴락하는 요즘 같은 때, 남자들은 사랑하는 그녀 앞에서도 말을 아낍니다. 되로 주고 말로 받지 않기 위해서죠. 하지만 애정전선의 주도권을 쥐려는 여자라면, 그의 무엇 하나도 허투루 보아넘기는 법이 없습니다. 그러면서 주장하죠. "넌 내 남자니까~ 넌 내 남자니까아~" 열이면 아홉은 맞춰준다는 착한 남자도, 열에 한번쯤은 발끈하게 되는 상황들. 그 순간에 남자들은 그녀에게 이렇게 외치고 싶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는 <용의주도미스신>



1 제발 기념일들에 목숨 걸지 마라. 우리 엄마 생일도 종종 까먹는 기억력이다. 생일, 화이트 데이, 크리스마스, 이렇게 굵직한 녀석들만으로도 선물 고민에 머리가 터진다.
2 자꾸 묻지 마라. 당신, (뚱뚱해도) 절대 안 뚱뚱하다. 
3 원하는 것이 있다면 소리 내어 정확하게 표현해라. 난 독심술가가 아니다.
4 내 모습이 시야에 들어오자마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훑어 내리지 좀 마라. 여자친구 만나러 갈 때마다 공항 검색대 통과하는 테러리스트의 심정이 된다.
5 좌변기 뚜껑이 올려져 있다면 그냥 내려라. 손가락 하나만 튕기면 될 걸 뭐 그리 대단한 일이라고 번번이 올려놨다고 구박을 하는가.

6 섹시한 여자들만 보면 자연스럽게 시선이 따라가는 내 본성을 탓하지 말라. 게이 삘 나는 남자의 가슴 근육이나 치켜 올라간 엉덩이를 힐끔거리는 것보다는 낫지 않나. 
7 제발 혀 짧은 소리로 귀여운 척 하며 ‘자기 나 사랑해? 얼마만큼 사랑해?’라며 묻지 말아라. 사랑하다가도 안하고 싶어진다.
8 제발 가방과 신발 좀 그만 사라. 내 보기엔 그게 다 그거 같다.
9 앞머리 1센티미터 자른 것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애정이 식었다’며 난리난리 치던 당신! 내가 두 달에 한번씩 블루블랙으로 염색한다는 사실, 알고는 있나?
10 엄마랑 통화 좀 한다고 ‘마마보이’라 부르지 마라. 당신은 아빠랑 통화 안하나?

11 ‘자기는 물냉면? 아님 비빔냉면?’이라고 집요하게 묻지 마라. 어차피 물냉면 시킨 뒤 내 비빔냉면 뺏어먹지 않나.
12 한번 물었을 때 대꾸가 없으면 ‘대답하기 싫은 사안’으로 받아들이고 더 이상 캐묻지 마라. 어차피 당신이 들어서 기분 좋을 주제가 아니다.
13 울지 좀 마라. 뻥 안치고 진짜 무섭다.
14 정신 팔려 한참을 마음에 드는 물건 혼자 골라놓고 계산하기 직전 “이거 예쁘지?” 라고 확인사살 하지 마라. 그 상황이라면 ‘예뻐야만’ 하지 않나.
15 술 취한 늦은 밤, 집에 간다고 괜히 버티지 마라. 아까 ‘친구 집에서 잔다’고 전화하는 소리 다 들었다. 

이상은 '귀여워서 봐주겠지만' 웬만하면 속으로 삭히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려되는 남자들의 속내에 관한 리스트업이었습니다! 이 정도는 '빙산의 일각'이라고 생각되시는 남자분들 '여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로 댓글 놀이 해주시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___^  
,
BLOG main image
3 M 興 業 (흥 UP)
영화, 음악, 방송 등 대중 문화의 틀로 세상 보기, 무해한 편견과 유익한 욕망의 해방구
by cinemAgor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87)
찌질스(zzizzls) (3)
영화 이야기 (702)
음악 이야기 (34)
TV 이야기 (29)
별별 이야기 (122)
사람 이야기 (13)
3M 푸로덕숀 (156)
애경's 3M+1W (52)
민섭's 3M+α (27)
늙은소's 다락방 (26)
라디오걸's 통신소 (1)
진영's 연예백과사전 (4)
순탁's 뮤직라이프 (10)
수빈's 감성홀 (8)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DNS Powered by DNSEver.com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3 M 興 業 (흥 UP)

cinemAgora'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cinemAgora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티엔엠미디어 DesignMyself!
cinemAgora'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