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원으로 영화 찍기' 후원자를 모십니다!

3M흥업이 나름 호기롭게 나눔 프로젝트 1탄 "도전, 200만 원으로 영화 찍기'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여기저기서 관심들을 가져 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댓글과 트랙백을 통해 저희의 변변치 않은 야심에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FILM2.0에서 이 프로젝트를 취재하려는 기자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기자가 묻더군요. "돈이 어디에서 나서 그런 프로젝트를 추진하시는거죠?" 미리 PD the ripper님이 밝히셨듯 이곳에 붙는 배너 광고 수익금으로 절반, 3M흥업이 제작중인 영화프로그램 '씨네파파라치'의 수익금으로 절반을 충당한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1년간 남들이 뭐라든 하고 싶은 말 지껄이며 고고씽하다 보니 그럭저럭 얼추 1천 만원 가까운 돈이 모였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여튼 견물생심의 욕구를 억누르고 단 한번도 수익금의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은, 3M흥업의 필진과 객원 필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짱구를 굴려 보니 각 팀 200만 원씩 제작비 주고, 우승팀에 상금 200만 원 주고 시상식 때 극장 대관료, 뒷풀이 장소와 축하 공연을 펼쳐줄 밴드 섭외 등을 다 진행하기엔 살짝 모자랄 듯 싶습니다. 헌데 생각지도 못하게 링블로그의 '그만'님이 흔쾌히 100만 원의 후원금을 약속해 주셔 속으로 감격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프로젝트의 진심을 헤아려주신 그만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그만님의 위대한 결단(!)에 힘입어, 자칫 앵벌이로 비쳐질 위험을 감수하고서라도 후원의 폭을 좀 넓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3M흥업이 실행하지만, 더 많은 분들이 행사의 취지에 공감하고 참여해주신다면 훨씬 더 뜻깊은 일이 되지 않을까 싶었던 것이죠. 여기에는 사실, 연말 즈음에 영화와 음악을 매개로 한 판 걸지게 놀 핑계를 만들어보자는 의도도 숨어 있습니다. 한번쯤 블로그 스피어의 울타리를 뛰어 넘어 이렇게 서로를 향해, 세상을 향해, 숨은 재능을 향해 함께 말을 걸어 보자는 것입니다. 재밌지 않겠습니까?

200만 원으로 영화 찍기를 후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계좌로 후원금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액수는 1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마음대로입니다.^^(단, 저희가 법인이 아닌 관계로 연말 정산용 기부금 영수증은 떼어 드릴 수 없다는 것 양해 바랍니다.) 후원금을 보내주신 분들은 완성작 시사회와 시상식, 뒷풀이 파티에 초대하겠습니다. 물론, 향후 진행될 이 프로젝트의 모든 공지에 후원자님의 소중한 크레딧을 올리겠습니다. (후원금을 입금하신 뒤 아래 비밀 댓글로 크레딧에 올릴 후원자의 호칭(실명 또는 닉네임, 또는 블로그 이름)과 행사 일정을 고지해드릴 연락처나 메일 주소를 알려주십시오.)

후원금 입금계좌
국민은행 613202-04-03-6229
예금주 서화영


덧붙임) 후원을 꼭 돈으로만 해야 되냐, 이를테면 노력봉사나 현물 협찬 같은 건 어떠냐,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왜 안되겠습니까? 댓글을 통해 협찬을 제안주시면 역시 대환영입니다.

후원
한국블로그 산업협회, 링블로그

협찬

몽력발전, cuspymd, 양준철, yoUeFO.com

홍보에 도움 주신 분들
태터앤미디어
소금이
온달왕자
야옹양
양깡
라디오키즈
레이니돌
마이드림
버섯돌이
아크몬드
쥬니캡
5throck
칫솔
먹는언니
bruce
그루또이
JK
버트
네오이마주
하테나
페니웨이
문성실
더링
그만
thinkahead
외로운까마귀
,
BLOG main image
3 M 興 業 (흥 UP)
영화, 음악, 방송 등 대중 문화의 틀로 세상 보기, 무해한 편견과 유익한 욕망의 해방구
by cinemAgor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87)
찌질스(zzizzls) (3)
영화 이야기 (702)
음악 이야기 (34)
TV 이야기 (29)
별별 이야기 (122)
사람 이야기 (13)
3M 푸로덕숀 (156)
애경's 3M+1W (52)
민섭's 3M+α (27)
늙은소's 다락방 (26)
라디오걸's 통신소 (1)
진영's 연예백과사전 (4)
순탁's 뮤직라이프 (10)
수빈's 감성홀 (8)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DNS Powered by DNSEver.com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3 M 興 業 (흥 UP)

cinemAgora'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cinemAgora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티엔엠미디어 DesignMyself!
cinemAgora'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