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엪적인 이미지로만 뭉개보려는 사례들은 복근형제들 말고도 써클 자매들의 경우에서도 찾아볼수 있죠..흰자위를 다 덮을듯한 그 눈동자들이 결코 식스팩에 밀리지는 않는듯 합니다.
그리고 소재를 원하신다고 하니...조심스레 폴리테이너들에 대한 구성을 추천해 봅니다만...일단 선거는 끝난뒤라야 겠죠?(뭐 굳이 예를 들자면 아주 자발적으로 예상 국책사업에 대한 찬가를 불러 제끼신 모운하씨 정도? 오히려 별 호응없이 헤프닝으로 끝나서 씹을거리가 나오지 않을려나요? 아...정치적의사가 없었다고 했으니 폴리....는 빠져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씨엪적인 이미지로만 뭉개보려는 사례들은 복근형제들 말고도 써클 자매들의 경우에서도 찾아볼수 있죠..흰자위를 다 덮을듯한 그 눈동자들이 결코 식스팩에 밀리지는 않는듯 합니다.
2008.04.03 17:38그리고 소재를 원하신다고 하니...조심스레 폴리테이너들에 대한 구성을 추천해 봅니다만...일단 선거는 끝난뒤라야 겠죠?(뭐 굳이 예를 들자면 아주 자발적으로 예상 국책사업에 대한 찬가를 불러 제끼신 모운하씨 정도? 오히려 별 호응없이 헤프닝으로 끝나서 씹을거리가 나오지 않을려나요? 아...정치적의사가 없었다고 했으니 폴리....는 빠져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어라...댓글에 문제가 있었던가요...문제가 있어 삭제했다는 메세지 정도는 남겨주셨더라면 덜 황당했을텐데...;;;;
2008.04.03 22:32요 티스토리가 이상한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멀쩡한 댓글을 주인장도 모르게 삭제하는...암튼 위에 복원해 놓았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2008.04.03 22:40 신고review:
2008.04.05 08:28 신고웃짱 까고ㅋㅋㅋ (왠지 청취율 하락에 기여하게 될듯)
idea:
'방송인 김태훈'의 허와실! 최공의 진행으로... ㅋㅋㅋ
(왠지 억울해하시는 최공을 위한 '걍~ 하는 소리'였구요)
흥행공식으로 성공한 영화 / 진정성으로 승부 본 영화.
뭐 이런 건 어떨런지...
(배우 붕가붕가하다가 지치시면, 감독 붕가붕가를 시도하심이ㅋ)
idea +
2008.04.06 11:56 신고'눈에 힘주면 카리스마 생기는줄 아는 배우'
'욕해야 뜨는 배우/욕하면 어색한 배우'
'옷빨만 세우는 스크린속 모델'
'스타감독의 허와실'
뭐 이런것도 듣고 싶어집니다요... (지나가다 왜 또 뒷북? ㅋㅋㅋ)